조금 더 잠을 자고 싶을 때, 봄의 도착을 축하하는 성가신 공기는 침실 창문 밖 나무에서 마음을 노래하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창문을 열지 말아야 할 것이지만, 다음 행동을 고려할 때 거짓말을 하면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감기에 걸렸습니까? 일어나서 하루를 마주 치기 시작합니다.



알레르기가 될 수 있습니까?

보드 공인 이비인후과 전문의 인 Robert Weiss 박사 는“많은 사람들이 감기에 걸렸고 그 차이를 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감기와 봄 알레르기의 차이점을 구별 할 수 있는 방법은 8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에 대해 다시 생각 하십시오.

  1. 열. 열은 알레르기 공격을 동반하지 않습니다. 감기에는 종종 체온이 101도 미만인 저열의 열이 포함되지만 바이러스가 공격적인 경우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2. 기침. 감기에는 종종 어떤 형태의 기침이 수반되는 반면, 알레르기 발작시 기침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재채기.  빈번하고 여러 번의 재채기는 알레르기 증상의 전형입니다. 특히 아프지 않은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4. 콧물, 코 막힘. 비강 혼잡은 알레르기 환자와 감기 환자 모두에게 흔한 증상입니다. 이것은 면역계가 현재 상태에 반응함에 따라 코와 부비동의 점막으로의 혈류 증가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레르기 성 점액은 깨끗하고 물이 많은 반면, 감염은 두껍고 유색의 점액을 유발합니다.
  5. 두통. 혼잡은 종종 부비동 내에서 통증이나 압박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비강 두통"이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알레르기와 감기 모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통이 일방적 인 경우 더 심각한 박테리아 감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6. 가려운 눈, 귀 및 목.  이 부위의 가려움증은 거의 항상 알레르기 반응을 나타냅니다.
  7. 목 쓰림. 감기와 알레르기 모두 인후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레르기 환자는 종종 통증을“긁는 사람”으로 묘사하지만 감기는 더 심한“날카로운”인후통을 생성합니다.
  8. 부종. 목과 턱 아래의 림프절 부종은 알레르기 반응의 결과로 드물지만 흔히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통해 증상에 대처할 수있는 준비가 더 잘됩니다. 그러나 예방 조치로 의약품 캐비닛에 보관 한 항히스타민 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추위 일까?

자 그럼, 당신은 매년 추운 날씨로 결정했습니다. 겨울 날씨가 기온이 상승하자마자 감기에 걸리게 됩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인간 코뿔소 바이러스 감염 의 가장 큰 급증 은 가을에 발생하지만  봄철은 또한 감기에 대한 두 번째 성수기를 안내 합니다. 불행히도, 목이 이미 따끔 거림이나 긁히는 경우, 일반적인 감기 바이러스의 200 가지 변종 중 하나 인 리노 바이러스가 7 ~ 10 일 동안 이미 정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에는 알레르기가 범인 일 것 같지는 않지만 미국 알레르기, 천식 및 면역학 대학의 회장 인 Bradley Chipps 박사 는 계절성 알레르기로 인한 비강 염증이 바이러스가 "매장을 설치하기 쉽게"만든다고 상기 시킵니다. 코에 알레르기가 없더라도 기압, 온도 및 바람의 계절에 따른 큰 변화는 기도와 비강에 자극을 줄 수 있으며 면역 체계의 내장 된 불길을 추위와 감염에 대해 손상 시킬 수 있다고 Chipps 박사는 덧붙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더 차가운 온도에서 일반적인 감기가 번창합니다.  예일대 (Yale University)의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주변 온도가 7도 떨어지면 차가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수있는 신체 기능을 망칠 수 있습니다. Yale School of Medicine 의 면역 생물학 교수 인 아키코 이와키 (Akiko Iwasaki)는 “감염에 노출 될 때마다 바이러스 차단에 중요한 인터페론을 분비하여이를 방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화씨 온도가 섭씨 37도에서 33도 사이 인 경우"98.6도에서 91.4도 사이 인 경우 면역 반응을 약화 시키고 바이러스를 더 많이 복제 할 수 있는 변화입니다. "

이것은 온도가 더 낮을 때 감기 감염률이 증가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봄은 어떻습니까? 이와사키 부사장은 날씨가 약간 따뜻해 지지만 여전히 차가운 바이러스의 확산을 장려하기에 충분히 시원 할 때 사람들이 겨울보다 3 월과 4 월에 야외에서 모험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가을에는 50 도의 온도가 실내를 유지하지만 봄철에 같은 온도 조절 장치를 사용하면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기 위해 야외에 갈 수 있습니다.

자연적인 감기 치료

감기에 걸리면 어떻게합니까?

이제 감기에 걸렸으며 1-2 주 동안 아플 것으로 예상된다고해서 비참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 외에도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치료법이 있습니다.

  •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꿀, 물, 주스, 맑은 국물 또는 따뜻한 레몬 수는 혼잡을 완화하고 탈수를 예방합니다. 알코올, 커피 및 카페인이 함유 된 음료수를 멀리하여 탈수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쉬다. 당신의 몸은 치료가 필요합니다.
  • 목이 아프다.  8 온스의 따뜻한 물에 녹인 1/4 ~ 1/2 티스푼 소금의 바닷물 양치질은 목이 아프거나 긁히는 것을 일시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얼음 조각, 인후염 스프레이, 마름모꼴 또는 딱딱한 사탕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 전투 답답함.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식염수 코 방울 및 스프레이는 답답함과 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통을 줄이다.  성인은 아세트 아미노펜 (타이레놀 등), 이부프로펜 (애드 빌, 모 트린 IB 등) 또는 아스피린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 강화제와 보조제 는 신체가 바이러스를 치료하고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 따뜻한 액체를 마신다.  수프, 차 또는 따뜻한 사과 주스와 같은 따뜻한 액체를 섭취하는 많은 문화에서 사용되는 차가운 치료법은 점액 흐름을 증가시켜 진정되고 혼잡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공기에 수분을 추가하십시오.  차가운 안개 기화기 또는 가습기는 집에 수분을 공급하여 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물을 교체하고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장치를 청소하십시오.
  •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OTC 감기 및 기침약을 사용해보십시오. 5 세 이상 성인과 어린이의 경우 OTC 충혈 제거제, 항히스타민 제 및 진통제는 증상 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기를 예방하거나 지속 시간을 단축하지는 않으며 대부분 부작용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Health Line은 단계 및 증상에서 회복 팁에 이르기까지 감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개요 를 정리했습니다 .



감기 예방

이와사키는 봄철에 감기에 걸리는 급증은 봄 방학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들은 여행에서 돌아오고 물건을 퍼뜨리고 있습니다.”계절이 변할 때 몸이 아프게 하는 여러 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날씨가 바뀔 때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와사키는“코 부위를 따뜻하게 유지하면 면역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원한 봄 날에도 얼굴 주위에 스카프를 착용하면 실제로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특히 눈, 코 또는 입을 먹거나 만지기 전에 손을 정기적으로 씻는 것이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이 몸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식물과 야채로 가득 찬 식단을 고수하는 것도 면역 체계를 향상 시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할렐루야 다이어트에는 신체의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 이 되는 여러 가지 면역 강화 보조제 가 있습니다.

비누 손바닥을 보여주는 아이

밖으로 나가 움직이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 외에도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 완화 명상은  감기에 걸릴 위험을 크게 낮추는 연구 지원 방법 입니다. 그 성가신 봄 추위를 처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태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회복을 용이하게하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 비누와 물로 손을 자주 씻다
  •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전염 될 수있는 불필요한 신체 접촉을 피하십시오
  • 기침이나 재채기
  • 수분 유지
  • 충분한 휴식

마지막으로, 건강이 다른 사람, 특히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주의하십시오. 전염성이 의심되는 경우 집에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건강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걷기운동효과  (0) 2020.01.07
2020년부터 시작 하면 좋은 걷기 프로그램  (0) 2020.01.07
프로바이오틱스효능  (0) 2020.01.07
건강상태 향상 시키는방법  (0) 2020.01.07
유방암초기증상 및 예방법  (0) 2020.01.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