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정말로 사랑하는 원피스 891화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번화에서는 드디어 홀케이크 아일랜드를 마무리 짓는 

내용으로 나오는데요 드디어 기나긴 홀케이크 아일랜드를 지나

와노국으로 향하는 향해의 시작을 알리는 편이 되겠습니다.

일단 스샷 부터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폭포오르기, 와노국 해역 대항해~!

루피의 현상금이 15억!!!

초파한데는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네요^^

감동하는 쵸파도 귀엽네요^^

여기부터 바다의 그림체가 바뀝니다!

역대급의 크기인 잉어등장!!!

이거는 약간 영상이라고 보다는 그림 같네요

 

이번 편에서는 와노국으로 상륙한 루피와 동료들에 대해 나왔는데요

아무래도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와노국에 대해서는 다음 편부터

나올 예정인듯합니다. 저의 블로그에 다음 편인 892화도 리뷰 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저도 그렇지만 원피스의 독자분들이라면 유난히 홀케이크 아일랜드의

스토리가 길게 느껴지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루피 해적단들이 양 팀으로 나뉘어

잠깐 집으로 가 있는 상디를 데리러 가는 내용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질질 끌어졌고, 중간에 상디를 못 데려 올 뻔도 있어서

많이 지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렇지만 저는 홀케이크 아일랜드 편도 굉장히 재미가 있었다고 생각되는 게

카타쿠리라는 캐릭터가 너무 멋진 캐릭터이고 

루피를 5 황으로 만들어준 스토리 이기도 하기 때문에

예상 밖으로 루피의 현상금이 기아급적으로 급 상승해서

얼떨떨한 분들도 계실 텐데 카타쿠리의 10억인 거에 비해

약간의 주인공 버프가 가미되어 카타쿠리가 

진 것으로 나왔는데 주인공 버프만 아니었으면

루피가 절대로 이길 수 없었던 상대였지만 

그래도 스토리 진행을 위해서 카타쿠리를 제압하고

앞으로 나아간 것 같습니다. 

저의 추측이지만 앞으로 카타쿠리는 한 번 더 나올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고 또한 저의 바람 이기도 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카타쿠리라는 캐릭터가 너무 멋지게 

그려져서 많은 팬들도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제 와노국의 스토리가 시작이 되니 괜히 기대가 되고

어떤 스토리로 진행이 될지도 궁금해지네요

오늘의 원피스 891화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에도 새로운 편이 나오면 또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91화 애니 ↓

http://lifestudy.co.kr/%ec%9b%90%ed%94%bc%ec%8a%a4891%ed%99%94-%ec%95%a0%eb%8b%88-%ea%b3%a0%ed%99%94%ec%a7%88-%ec%98%81%ec%83%8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