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원피스 894화

기다리다 지쳐서 먼저 예고편으로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제가 스샷 몇개 가져 왔으니 한 번 보시죠~!





894화의 제목은 "반드시 온다 와노국의 에이스 전설" 인데요

이번편은 정말 예상외로 에이스에 대한 얘기를 나오는 것 같아요

그동안 에이스가 죽고 난 후 회상편 말고 에이스에 대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건 이번이 처음 인 것 같습니다.

원피스 독자 중에 에이스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치만 저는 에이스를 별로 좋아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루피와 흰수염 해적단 및 흰수염 해적단 산하 해적

들이 그 수 많은 위험을 무릅쓰고 

에이스를 구하러 왔는데 결국 아카이누의 어그로 

이끌려 자기 목숨 뿐만 아니라 다른 수많은 친구들의

목숨도 특히나 흰수염의 목숨까지 앗아간 캐릭터라

저는 개인적으로 그다지 좋아 하지 않은 캐릭터 입니다.

저와 달리 에이스를 그리워 하고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동안 에이스를 보고 싶었던 분들은

아무래도 희소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 밖에도 현상금이 억이 넘는 카이도의 부하도 나올 것 같으니

과연 현상금이 얼마 일지 궁금해지네요.



원피스 893화 및 예고편

https://blog.naver.com/jangma2017/22158546606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