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를 사랑 하는 사람 티토 입니다.

  늘은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 하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컴퓨터 나 PC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에도 원치 않는 바이러스 및 맬웨어 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예방 조치를 취하고 바이러스 공격을 피해야합니다. 스마트 폰에 이미 바이러스 나 맬웨어 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마트폰에 이미 바이러스가 있음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바이러스를 감염 시키기 위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기 위해 자신의 활동을 궁금하고 정신적으로 감사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시스템 업데이트로 위장하고 사용자가 수락하면 감염된 다른 봇넷에 휴대 전화를 추가합니다. 

  본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는 악의적 인 의도를 가진 해커가 온라인 계정 로그인 정보 및 탐색 정보를 도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클릭하여 설치했을 수도 있는 변장으로 친구로부터 문자 메시지 링크로 제공되는 앱은 거의 없습니다. 일단 설치되면 다른 연락처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서 전파 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및 맬웨어는 휴대 전화를 새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감염 시킬 수 있지만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된 증상 및 징후 중 일부는 휴대 전화가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에 감염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수명 감소

  터리를 많이 소비하는 활동 을 하지 않는 사용자는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가 애드웨어, 맬웨어 또는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배터리 수명에 큰 영향 을 줍니다. 배터리가 비정상적으로 사용되면 Android 전화에 바이러스 나 맬웨어가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명백히 무해한 앱은 일반 응용 프로그램 인 것처럼 보이거나 전화 사용자에게 숨겨져 있을 수 있는 맬웨어 일 수 있습니다. 


2. 전화 끊김 및 중단

화 통화 중 전화 끊기 또는 통화 중단은 전화를 감염 시키는 맬웨어의 또 다른 표시 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여 제공된 서비스로 인해 끊어진 통화가 발생하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무언가 또는 누군가 가 대화를 도청 하려 하거나 다른 의심스러운 활동에 관여 할 수 있습니다.


3.전화의 셧 다운


퓨터와 마찬가지로 백 그라운드에서 작동하는 바이러스로 인해 휴대 전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며 휴대 전화가 더 일찍 빨라 졌다고 생각하고 꽤 자주 멈추는 경우 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백 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맬웨어는 응용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프로세서의 전력을 너무 많이 소비합니다. CPU로드 또는 랜덤 액세스 메모리를 확인하면 백 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맬웨어 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불균형 한 데이터 사용 량

백 그라운드 에서 작동하는 스팸을 보내는 바이러스 나 맬웨어는 많은 인터넷을 사용 하고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데이터 사용량을 보면 상당한 데이터 소비와 인터넷 사용량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 배터리 소비가 급격히 증가하고 배터리 모니터링 앱이 배터리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앱을 알려줍니다.


5 미확인 앱 및 팬텀 알림

범 사례 중 하나는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하지 않은 알 수 없는 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궁금하다면 다운로드 한 무해한 앱이 악성 앱을 많이 가져 왔을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앱에 주의를 기울이고 인식 할 수 없는 앱은 제거하십시오. 팬텀 알림을 받을 수도 있으며 열면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는 휴대 전화가 감염되었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맬웨어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 대로 되돌리는 법


앱 이 휴대 전화에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것을 발견 한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휴대 전화를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여 맬웨어가 더 이상 정보를 보내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에서 해당 앱을 찾아 제거하는 것입니다. 물론 모호한 모든 앱을 제거 해야 합니다. 악의적 인 앱이 제거되지 않으면 휴대폰을 안전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클라우드에 저장되지 않은 모든 사진과 파일을 USB 케이블을 통해 컴퓨터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설정 >> 백업으로 이동하여 휴대 전화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앱 데이터, 설정 및 비밀번호가 Google에 백업 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데이터가 백업 되었다고 확신 되면 공장 초기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재설정이 완료된 후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면 휴대 전화로 데이터를 다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안전하고 안정적인 앱을 다시 설치할 수 있으며 문서와 사진을 PC에서 휴대 전화로 다시 옮길 수 있습니다

< 연관글 >

"드폰 구매 팁 및 요령"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핸드폰 데이터 옮기기 삼성 스마트 스위치/LG 모바일 스위치"




+ Recent posts